한국소통투데이 관리자 기자 |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오는 15일 14시 2023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 미디어센터의 운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한 발짝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마을 미디어 활동가, 사업 참여자 및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공유회에서는 청년들의 창작 활동 및 예술 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파사드 디스플레이' 교육 사례, '제5회 경기 마을 미디어 공모전' 우수활동상을 수상한 공동체 미디어 활동 사례 등 우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2부 행사로는 미디어센터를 좋아하는 엄마와 아들, 즐거운 미디어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 꿈을 이루어 가는 마을 미디어 활동가 등의 시민이 전하는 라디오 공개방송 '센터를 빛낸 사람들'을 통해 센터의 매력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군포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성과공유회는 미디어센터를 빛낸 시민을 위한 자리이다”라며 “미디어센터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미디어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2부 라디오 공개방송은 군포시미디어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생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