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명품가문의 법칙

‘실천하는 믿음’으로 명품가문의 꿈을 꾸다

 

무속인집안, 과일가게 노점상의 아들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INI 하버드 경영대 최고위과정 교육원장이 되기까지

 

INI 하버드 경영대 최고위과정 교육원장 박인규 박사의 신간 “명품가문의 법칙”이 행복우물에서 출간되었다.

 

저자 박인규 박사는 무속인 집안과 노점상 과일가게의 아들로서 삶의 굴곡과 시련을 극복하고 마침내 하나금융그룹 임원을 역임했으며, 하나N월렛의 최단기간 최다송금으로 기네스북 등재된 바 있다.

 

이번 책에서 그는 무속인 집안의 아들로서 신앙생활을 해야했던 시절의 아픔과, 수차례 겪은 자살 위기, 이혼 직전의 상황, 험난했던 가정사, 위기의 순간마다 눈물의 금식기도와 새벽기도로 극복과정을 주옥같은 간증으로 담았다.

 

책을 통해 직장생활에 지친 자신, 꿈을 잃은 아이들, 아내와의 불화 등 소위 말하는 쪽박가문으로 살아가야만 했던 가정이 어떻게 명품가문으로 탈바꿈해가는지 엿볼 수 있다.

 

특히 최악의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금식기도’와 ‘삶의 우선순위’의 법칙에 따라서 위기를 극복해 나간 스토리는 위기를 겪고 있는 이땅의 모든 가정과 기독교인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저자는 ‘소심한 성격, 대학 재수, 대학원 삼수, 승진 누락, 자살 위기, 이혼 직전’의 상황을 극복해 준 것은 ‘삶의 우선순위의 법칙’과 ‘금식기도’의 힘이었다고 고백한다. 또한, 책을 통해 말씀에 의지해 멈추지 않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래서 책의 구성 또한 ‘1장. 삶의 우선순위의 법칙’ ‘2장. 바라봄의 법칙’ ‘3장. 감사, 봉사, 사명의 법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명품가문의 법칙] 책은 아브라함의 복처럼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받는 꿈을 꾸었던 저자가 꿈을 바라보고 마침내 하나님의 은혜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낸 기적들의 기록이다.

 

책 곳곳에 배치된 영혼을 울리는 기도문과 기도에 대한 팀, 그리고 한국 전통문갑을 모티브로한 일러스트는 읽을 거리와 더불어 볼거리를 더한다. 일러스트는 스터디셀러<꿈,땀,힘>의 일러스트 작가로 함께 했던 큰딸 박혜인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명품가문의 법칙’은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기독교인, 가정의 위기를 겪는 기독교인, 가정의 행복을 기독교인이라면 반드시 읽어봐야 할 소중한 책이다.

 

저자 박인규 박사는 “인생전반부는 수많은 역경을 통해 명품가문을 이루었다면 인생후반부는 위기에 가정, 명품가문을 꿈꾸는 이들에게 재능을 나누고, 사회에 봉사하는 삶을 살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명품가문의 법칙

저자 박인규

행복우물 출판사

2024년 8월 29일 출간

정가 17,000원

문의 031-581-0491

 

한국소통투데이 도기현 기자 |